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뮤지컬"리틀캣" 공연 인천중구청 홍인성구청장 인천시청 박남춘시장 안상수국회의원 조선희기자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8-08-06 조회수 1430





뮤지컬"리틀캣" 공연 인천중구청 홍인성구청장 인천시청 박남춘시장 안상수국회의원 조선희기자

중구문화회관, 어린이 라이브 뮤지컬 "리틀캣" 공연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어린이 뮤지컬 "리틀캣"이 오는 8월 18일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리틀캣"은 2008년 대본으로 만들어진 이후 꾸준하게 전국 순회공연을 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작품으로, 신나는 음악과 안무는 물론 난타, 마술, 비보잉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연은 서로 다른 성격의 고양이들이 평화와 사랑이 가득한 행복의 도시‘캣츠타운’에 가기 위한 과정을 그린다. 고양이들은 꿈의 도시 ‘캣츠타운’으로 가기 위해 단 하나뿐인 목걸이를 두고 경쟁해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배우들은 어린이들에게 진정한 우정과 사랑하는 마음, 친구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실감나는 고양이 분장을 한 배우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라이브 음악, 다양한 퍼포먼스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8월 18일 오후 3시에 펼쳐지는 어린이 라이브 뮤지컬 ‘리틀캣 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며 특별히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 중구구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