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부평구 갈산1동 주민자치회 ‘신나고 재미있는 장미터널’ 트릭아트 바닥벽화 준공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3-04-14 조회수 89

5-1._부평구_갈산1동_주민자치회,_‘신나고_재미있는_장미터널’_트릭아트_바닥벽화_준공.jpg 이미지



부평구 갈산1동 주민자치회,

신나고 재미있는 장미터널’ 트릭아트 바닥벽화 준공

부평구 갈산1동 주민자치회는 14일 갈산근린공원 내 장미터널에 트릭아트 바닥벽화를 그리는 신나고 재미있는 장미터널’ 사업을 완료했다.

이번 신나고 재미있는 장미터널’ 사업은 동 주민자치회가 지난해 인천시 참여예산 사업으로 제안해 두 차례의 행정 검토 후 2022년 주민총회에서 주민투표를 거쳐 2023년 실행사업으로 선정됐다.

작품은 면적 93의 장미터널 바닥면에 공원의 평화롭고 고요한 연못을 주제로 꾸며졌다비단잉어연못 1연잎연못 1개로 구성돼 있으며모두 착시를 통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이다.

사업을 주도한 이영란 갈산1동 주민자치회 분과장은 “5월이 되면 장미터널에 장미가 활짝 필 것이라며 주민들이 트릭아트를 이용해 개성 있는 포즈로 기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면 좋겠고올해도 우리 마을이 더 살기 좋도록 즐겁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점숙 갈산1동장은 갈산1동 주민자치회가 주도해 사전 현장 확인이미지 콘셉트 및 시안 결정 회의준공 후 유지관리 방법 등을 논의하는 것을 보며 현재의 민·관 협치를 넘어선 주민자치의 방향성을 봤다며 동에서도 주민자치회에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포털 #차준택구청장 #부평구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