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뱃말항 공영주차장 조성공사 준공식 개최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3-04-05 조회수 94







2023.04.03.-보도자료(뱃말항_공영주차장_조성공사_준공식_개최).jpg

2023.04.03.-보도자료(뱃말항_공영주차장_조성공사_준공식_개최)-1.jpg

뱃말항 공영주차장 조성공사 준공식 개최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지난 31일, 교통의 요충지이자 상권과 문화의 중심지인 영흥면 선재리 뱃말항의 주차난 해소를 목적으로 공영주차장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은 문경복 옹진군수, 이의명 옹진군의회 의장, 지역주민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준공식 행사는 경과보고에 이어 기념사, 축사와 함께 준공을 기념하기 위한 테이프커팅 및 기념촬영 등이 참석자 모두의 축하 속에 진행됐다.

 

선재리 뱃말항 공영주차장은 총 31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 주차대수 75면을 보유한 연면적 약 2,075㎡의 단층 주차장이다.

 

선재리어촌계장(나창훈)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이렇게 훌륭하게 시설해 준 옹진군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선재리 뱃말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난 해소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경복 군수는“오늘 준공한 선재리 공영주차장은 주차난 해결뿐 아니라갯벌체험으로 이어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조성되어 교통 및 문화 체험 공간의 새로운 활력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선재리 발전을 위해 문화시설, 복지시설 확충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희망과 긍지를 가지고 지역을 지키며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경복군수 #옹진군청 #인천포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