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청 유천호군수 롯데홈쇼핑 박재홍부문장 상생발전 업무협약 강화농특산물 안상수의원 인천포털 조선희기자 권경리국장

2018-08-02 



강화군-롯데홈쇼핑 상생발전 업무협약(MOU) 체결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지난 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국내 대형유통업체인 롯데홈쇼핑과 강화농특산물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식을 가졌다.
 
이날 자리에는 유천호 강화군수와 롯데홈쇼핑 박재홍 온라인사업부문장을 비롯한 박만규 농협중앙회 강화군지부장, 나웅식 농협RPC 대표, 고승민 축협조합장, 구본준 강화순무생산가공사업협동조합장 등 각 기관 및 업체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속가능한 협력 및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홈쇼핑은 TV,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등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을 구축한 국내 대형유통업체다.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상생협력을 실천하고, 나눔 릴레이, 작은 도서관, 희망 수라간, 드림 스튜디오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강화군과 롯데홈쇼핑은 강화의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하여 판로를 지원하고, 농특산물을 중심으로 농촌체험 및 관광상품을 만들어 온라인몰에 입점시킬 계획이다. 또한, 홈쇼핑 방송 판매를 추진하는 등 강화농특산물 판로를 더욱 확대해 나가게 된다.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