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유정복시장 안전한인천모색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소리TV 박예진기자 인천포털 경기포털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9-20 조회수 255


 

#유정복시장 #인천광역시 #반병욱국장 #인천시청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소리TV #박예진아나운서 #박예진기자 

 

인천자치경찰위원회가 시, 경찰청, 교육청과 함께 “여성이 안전한 인천,어린이가 안전한 인천”을 주제로 논의하기위해 모였습니다.

 

이번 정기회에서는 교통, 여성청소년분야에서 협력이 필요한 치안시책에 대해 시, 경찰청, 교육청 3개 기관이 참석해 안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주요 안건으로는 가정폭력 발생원인 관련 통계자료 수집과 스쿨존 무신호 횡단보도 일시정지 교통시설 확대 등 의제로 시와 경찰청 및 교육청의 부서장이 참석해 안건에 대한 설명과 협력기관의 검토의견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각 기관 간 합의내용으로는 가정폭력 피해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정폭력 예방 및 정책 개발을 위해 경찰청에서는 현재 경찰에서 관리 중인 발생신고로 인한 검거 건수와 구속・불구속 검거인원, 유형별 검거건수 통계를 시와 적극 공유하기로 했으며 추후 가정폭력 예방 및 정책 추진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반병욱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은 각 기관들이 합의한 안건에 대해서는 시민의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서 성실히 이행해 주민밀착형 인천형 자치경찰 정착에 도움을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