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인천광역시 유정복시장 공직자아카데미 시작 에드워드양 국민의소리TV 한국신문방송인협회 박예진기자 인천포털 경기포털 경북포털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9-15 조회수 237


 

인천광역시 유정복시장은 오는 1일 오전 8시 인천시 공직자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수변공간을 통한 도시브랜드 재창조를 주제로 ‘제64회 인천 공직자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강연자로 나선 대구시 K-2 종전부지 총괄계획가 에드워드 양 박사는 한국계 영국인으로 런던대학 바틀렛 대학원에서 도시계획․설계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한국수자원공사 미래도시센터장을 역임했습니다.

양 박사는 도시의 항만 수변공간이 도시의 경제․문화적 성장을 견인하는 공간자본이었음을 선진국의 사례를 통해 공유하고, 한국의 관문인 인천의 항만과 수변공간이 국가 성장을 견인하는 국제 관문으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김철수 시 인사과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민선 8기 인천시 핵심 정책인 제물포 르네상스 사업의 원활한 추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급격한 변화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인재 양성을 위한 정책역량 강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연은 인천시청 및 온라인을 병행해 개최되며, 온라인 강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들은 유튜브을 통해 실시간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인천 공직자 아카데미는 행정환경변화에 따른 공직자 역량 개발을 통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소통․협치 ▲지속가능․시민행복 ▲혁신성장․4차 산업혁명 ▲인문학․국제정세 등 다양한 주제로 저명한 명사를 초빙해 2019년부터 개최해오고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