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인천시 중소기업 소리통 운영 인천시청 박남춘시장 임경택과장 인천포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인천지회 국민의소리TV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03-27 조회수 1081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중소기업이 현장에서 느끼는 불공정 거래행위를 방지하고 지식재산권 침해 근절을 위한 온라인 신고센터인『중소기업 소리통(제조분야)』을 3월 29일(금)부터 설치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중소기업 소리통(제조분야)』은 인천 관내 중소기업들의 성장을 위해 각종 지원사업 안내 및 제품홍보 등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서비스’(비즈오케이, bizok.incheon.go.kr)’ 사이트 내에 설치하여 중소 제조기업의 불공정거래 및 지식재산권관련 현장 애로사항 해소를 도와 중소기업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비즈오케이는 양방향 맞춤형 통합기업지원 시스템으로써 다양한 지원사업 정보를 온라인으로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관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는 시스템이다. 기업지원 정책정보, 기업제품홍보, 마케팅·판로지원 서비스, 인천시 우수기업관 등으로 구성하여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임경택 산업진흥과장은 “중소기업 소리통(제조분야) 설치를 통해 대·중소기업 간 불공정 하도급 거래 관행을 개선하고, 지식재산권 침해를 근절하여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 체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