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인천시청 박남춘시장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개선 이지원기자 인천포털 국민의소리TV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8-09-06 조회수 1174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가 공연 전시 검색서비스 등 시민편의를 대폭 개선했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공연․전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그간 별도로 관리 운영 되었던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시립예술단 홈페이지를 통합하여, 예술회관과 시립예술단의 여러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이에 따라 시민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동시에 운영관리의 효율도 향상됐다.
개선된 홈페이지 메인화면은 예술회관의 주요 기획 공연을 커다란 가로형 베너를 표출하여 관객들이 원하는 공연 정보를 보다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전 홈페이지는 공연․전시 정보 검색 기능이 없어 원하는 정보를 얻기에는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이러한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공연․전시 검색 기능을 추가하여, 관객들은 클릭 한번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공연장을 찾아오기 힘들거나 여건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인천 곳곳을 찾아가서 공연을 하는 인천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공연’ 일정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제공한다.
아울러 문화예술회관 공연장 및 전시장 대관을 희망하는 문화예술단체가 보다 쉽게 대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관 메뉴 별도로 구성하여 정보 및 안내 사항을 알기 쉽게 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예술회관 홈페이지는 연간 약 20만명(연간누적방문자수) 이상이 방문해 문화예술 정보를 얻는 곳으로, 이번 개선작업을 통해 이용자가 문화예술회관에 편하게 접근하고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