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여름나기 합동캠페인 실시 장정민군수 옹진군청 인천시청 인천포털 박남춘시장 안상수국회의원 권경리국장 조선희기자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8-08-06 조회수 1110




건강한 여름나기 합동캠페인 실시


옹진군보건소(소장 안상복)는 관계공무원과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이 팀을 이루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인파가 몰리는 인천항여객터미널과 영흥면 해수욕장에서 피서객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합동 캠페인’을 지난 7월 30일 실시하였다.

특히, 옹진군보건소는 여름철 발생되기 쉬운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 식중독 예방수칙으로 손씻기, 익혀먹기, 끓여먹기 식중독 예방 3대 요령과 올바른 손씻기, 장염비브리오 감염증 등‘수인성(水因性) 식품매개 질환’의 예방수칙을 실천하기 위한 홍보와 간소하고 위생적인 좋은식단 실천 판넬 전시 등을 실시하여 피서객 및 주민들과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에 앞장서서 실천하였다.

또한 무더운 여름 건강 실천을 위한 건강걷기 실천방법, 음주가상 체험 및 절주, 비만예방을 위한 올바른 식생활 실천홍보와 치매사업의 올바른 지식 전달, 우울증예방 및 자살충동 대처법 등을 홍보하여 정신보건사업의 인식을 개선하고 옹진군보건소에서 추진하는 암 검진 사업, 예방접종사업, 결핵사업 안내 등을 동시에 실시하여 다가가는 행정의 장을 마련하였다.

옹진군보건소 관계자는 “건강한 여름나기 식중독 예방을 위해 합동 캠페인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하절기 식중독비상근무체계를 유지하고, 식중독 상황 처리반을 구성하여 여름철 민원 신속대응에 철저를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