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무단방치쓰레기 이재현구청장 인천서구청 정인갑서구의원 쓰레기무단투기 인천시청 인천포털 박남춘시장 글로벌크리에이터협회 크리에이터기자단 피폴TV 국민의소리TV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조선희기자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8-07-31 조회수 1250



클린 서구, 해묵은 무단방치 쓰레기 처리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일부 시민들의 쓰레기 종량제 봉투 사용 인식에 대한 부족으로, 생활 쓰레기 무단투기 심각 지역인 신현동 오성연립 내에 장기간 방치돼 있던 각종 폐기물 12t을 환경미화원 20여 명과 함께 처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방치된 쓰레기 더미의 악취와 해충 발생으로 인한 구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진행됐다.

쓰레기 처리작업에 함께했던 정인갑 서구의원 “이곳은 예부터 마을 사람들이 나무의 꽃 피는 상황을 보고, 그해 농사의 풍흉을 점치곤 했던 천연기념물 제315호 회화나무가 있는 주변이다. 장기간 도시미관을 해치던 고질적인 민원사항을 해결하게 돼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작업이 일회성 해소에 그치지 않도록 주민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성연립의 한 거주자는 “그동안 악취와 벌레로 인해 무더운 날씨에도 창문을 열지 못했다. 깨끗이 청소를 해준 서구청 관계자와 환경미화원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는 주민들도 단합하여 무단투기를 하지 않고 내 집 앞 주변부터 정리하겠다”고 전했다.

서구 관계자는 “구민 모두가 재활용품 분리배출, 음식물류 쓰레기 전용수거 용기사용과 종량제 봉투 사용에 앞장서 깨끗한 환경조성에 동참해주길 당부했으며, 지속적인 주민홍보와 계도 활동을 병행하고 무단투기에 대한 환경순찰을 강화해 쾌적한 도시미관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