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유정복시장 확대간부회의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소리TV 박예진기자 인천포털 경기포털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9-15 조회수 3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이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9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확대간부회의는 시청 내 4급 이상 간부와 공사·공단·출자·출연기관 대표 및 군·구 부단체장까지 참석하는 대규모 회의로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2019년 12월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개최하지 못하다가 최근 방역지침이 완화되며 민선8기의 시정철학 및 방향성 공유를 위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유정복 시장은 이 회의에서 시정비전인 인천의 꿈, 대한민국의 미래’, 시정 슬로건 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도시 인천’, 3대 핵심가치 균형·창조·소통을 강조하면서, 인천의 지역, 계층, 세대 간 균형발전과 창조를 바탕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세계 초일류도시 조성의 포부를 밝히고, 미래 청사진을 실현하기 위해 시민과 한마음으로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도록 소통하겠다며, 더 나은 인천시민의 미래를 위해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뒷받침 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소통·공감 시장실 운영 청년월세 지원확대 2023년도 예산 편성 방향 시민 모두가 건강한 도시 원도심 저층주거지 재생사업 추진 등 56건이 보도되었고, 주요 공약과 연계된 사업의 추진계획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유정복 시장은 민선8기 비전과 철학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추진해야 될 사업은 확고한 의지를 갖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주길 바란다.”고 주문하며 인천시민이 행복한 초일류 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인천시는 향후 확대간부회의를 분기별로 개최하고 안건별로 인천시민의 눈높이에서 점검해 시의 정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